최근까지 내 인생에서 제일 재미있는 놀이는 비행기 탑승이었다.
아니 아니아니아니 아니아니 이젠 아니다.
이제 내 인생에서 제일 재미있는 놀이는 김선호 덕질이 되었다. 비행기는 인류가 만든 제일 재미있는 장난감이지만, 김선호는 조물주가 만든 제일 귀엽고 사랑스럽고 멋있는 피조물(내 눈 기준) 아니겠냐고!!정말 재밌어, 재밌어도 너무 재밌고, 갈수록 서사가 만발하는 김선호 덕질.
왜요?
제가 김선호 오프라인 첫 팬미팅 '하나, 둘, 셋, 스마일' 티켓 2장이 집에 도착해서, 타오르는 감정을 주체 못하고 히죽히죽 웃어대는 실없는 사람으로 보이시나요? 그렇다면 아주 매우 몹시 정답입니다. 세종대학교 대양홀아, 딱 기다렷!
선호는 알까? 이 티켓 2장이 내 혐생을 무지개빛으로 물들여서 힘든 일이 자잘하게 생겨봤자 화가 나질 않는다는 걸. 이런 행운으로 올해를 마무리할 수 있다니, 산다는 건 참 좋은 거네. 2022년은 연극 <터칭 더 보이드> 관람을 비롯해서 진짜진짜 좋은 해였다. 티켓팅 금손 친구야, 늘 고맙고 따랑해💙
그래서 우리 선호, 팬미팅에서 '너라는 이유' 말고 또 무슨 노래 부를까나? <터더보>에서 갈고 닦은 막춤 실력은 꼭 보여주겠지? 연극 보러 온 팬들 수많은 편지 얼마나 읽었는지, 태국에서 쇼핑한 목록 뭔지, 팬미팅 할 생각은 누가 먼저 했는지, 기부는 그동안 얼마나 한 건지, 영화 <폭군>에선 어떤 역할인지, 드라마 <해신의 신루> 출연 확정 됐는지, 영화 <이프온리>의 어떤 부분이 그렇게 좋은 건지 꼭 알려주라, 응?
김선호 유혹의 소나타, 1 머리에 셀프 새싹 만들기 2. 손하트 만들며 잔망 떨기
팬미팅 2번째 티저 영상 중에서. 눈을 가느다랗게 뜨고 입을 앙다물고 버튼을 꾹 누르면? 귀. 여. 워.
아니, 그 뿐이야? 오늘 11번가에서 김선호 첫 시즌그리팅 굿즈를 예약주문했지. 자꾸 내 지갑에서 돈이 뭉텅뭉텅 빠져나가는데 내 기분은 왜 이렇게 기쁘고 설레고 즐겁고 그저 고마운 거야, 응? 퐁실퐁실 잘 다듬은 헤어스타일과 진리의 흰 반팔 티셔츠 흙흙. 팬잘알 코디 아주 칭찬햇!
인간 크리스마스 김선호군
게다가 시그 구성이 어쩜 이리 괜찮담. 2023 탁상달력+1장 달력+ 다이어리+엽서 10장+포카 10장+마그넷+책갈피까지! 나 마그넷 모으는데 진짜 기대가 만빵이고, 마스크 안 쓴 공식 포카 10장을 가질 수 있다니 ㅠㅠ 정말 감격스러워.
오늘자 BENCH 광고 새로운 사진. 궁극의 흰 양말 신은 청초한 얼굴의 운동파 쾌남이닷, 미남이시네요
아니 BENCH 인터뷰 영상에서 ㅋㅋㅋ 주변 눈치 살피는 표정이 왜 이렇게 귀여운 건데. 갈 곳을 잃은 눈동자, 해사한 얼굴 따랑해
그. 리. 고. 대역전극을 이루며 2022 AAA in Japan 남자배우 인기상 확정, 우리 선호 축하축하햇!
일본까지 가서 턱시도 입고 맨손으로 올까봐 얼마나 가슴을 졸였다고.
위 사진을 보면 고 며칠 최선을 다해 전력질주했던 투표의 날들이 떠오른다고? 동지여!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. '우리는 진짜 진짜 좋은 팀이었다'. 그리고 우리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습니다. 이렇게 선호에게 AAA 트로피를 안기게 될 줄이야, 앞날을 감히 예측할 수 없는 우리네 인생, 그래서 한번 살아볼 만 한 건가...
한편, '선또페'를 외치며 그저 그가 배우로 잘 지내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안심했던 봄이 엊그제 같은데, 이게 왠일이야. 매일 떡밥이 홍수처럼 쏟아지는 요즘, 이렇게 팬심 가득 행복해도 되나 싶을 정도다. 내 배우, 잘 먹고 잘 일하고 잘 살아줘서, 언제나처럼 웃어줘서 정말 고마워. 존재 자체가 그냥 고마워.
마무리는 방금 뜬 따끈따끈한 사진으로! 김선호 아시아 투어 인 방콕, 247 ENTERTAINMENT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. 역시 김선호는 김선옵, 의젓해서 기특하잖아, 이 마음 뭐야, 진짜.